바다와 산, 두 가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쓰시마만의 자연 액티비티! 잔잔한 만에서 즐기는 시카야킹 체험과 숲속을 걷는 트레킹이 세트로 구성된 하루 투어입니다. 현지 가이드가 세심하게 안내해 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어요♪ 비밀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쓰시마의 자연을 마음껏 만끽해 보세요.
쓰시마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시미즈야마성터로, 현지 가이드와 함께하는 아침 트레킹 투어입니다. 상쾌한 공기 속에서 고요한 산길을 걸으며, 자연과 역사를 천천히 만끽할 수 있습니다. 초보자도 안심할 수 있는 약 2시간 코스로, 초등학생부터 참여 가능해요.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분께 딱 맞는 아침 액티비티입니다!
쓰시마에 잠든 격동의 역사를 따라가는 하이킹 투어! 고대 산성 ‘가네다성’과 러일 전쟁의 유적으로 남은 ‘이모자키 포대터’를 둘러보며, 백촌강 전투부터 메이지 시대의 격동기까지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습니다. 구 군용 도로나 이모자키 등대의 절경 루트 등, 역사와 자연의 매력이 가득♪ 지금 예약하세요.
쓰시마를 대표하는 영봉 시라타케와 고대 산성 가네다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하이킹입니다.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원시림을 지나면 360도 파노라마 절경이 펼쳐집니다! 오후에는 고대 방어 거점인 조야마 포대 유적을 둘러보며, 역사와 경치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.